2010_5_14 청계천 야경

2010. 5. 16. 23:40사진의 이야기/어둠속에서 빛을 담다


아...저기서 바글바글 꼭 붙어있는 컴흘 벌레들이 참 다정하게 보이네요. ㅡㅡ^
쳇..괜히 갔어~~괜히 갔어...
컴흘만 즐겁게 노니는 드러운 청계천아 -_-


이 사진의 문제점이 하나 있습니다. 뭘까요?
뭐..사진보정 해보신 분들이라면 금방 찾아내실 수 있다는.
저도 다 만들어놓고 이렇게 업로드까지 했다가 몇 일후에나
제가 실수를 했구나라고 깨달았네요 ^^
답은 뭘까나요? ㅋ







청계천 연등축제가 있어서 가봤습니다.
행사는 이미 몇 년전부터 매년 열려왔지만
가본 건 이번이 첨이네요...하핫...
다시는 안갈라구요.
왠 컵흘 벌레들이 바글바글한지
한국의 컵흘들은 죄다 청계천으로 모여드나 봅니다. ㅡ.ㅡ
덴장스러운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