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8_7_12 호두 일상 이야기

2018. 7. 12. 21:59사진의 이야기/냥이와 댕댕이들의 모습


꿀잠 자다가 일어나 집사 바라보는 호두냥.

아직 출타한 호두의 Soul이 다 돌아오지 못한 표정이네요 ㅋㅋㅋ



하~~저 좌식의자의 상태가 완전 메롱이죠.

물론 저 의자는 이미 폐기 ㅜㅜ



장난감을 바라보는 저 흉폭한 자태 ㅡ.ㅡㅋ



호두가 가장 좋아하는 궁디팡팡.

가끔 이걸 해주기 시작하면 최소한 30분을 해주는데

이 자식이 혹시 변태냥이가 아닐까라는 이상한 상상도 합니다.ㅡ .ㅡ


날이 추워지면 항상 저 자리에서 자는 호두.

약간 어둡고 폭딱한 이불위에서 자는걸 참 좋아하더라구요.


이렇게 안으면 가끔 두꺼비처럼 표정 짓더란..

물론 싫다는 표정 ㅡ.ㅡㅋ



그닌깐...내가 앉으려고 구입한 좌식의자를

내가 왜 앉아보질 못하냐고 ㅡ.ㅡ

저길 앉아본게 어언 1년은 된거 같다 ㅜㅜ



야..호두야...

이상하게 세우지마 ㅡ.ㅡ


다리 위에서 자거나

다리 안쪽에서 자거나

가끔은 저렇게 다리를 베고 자기도 합니다.

그런데 안 움직인다는게 ㅜㅜ

다리 쥐가 난단 ㅜㅜ


땡글땡글.

호두의 표정 중 가장 좋아라하는 표정입니다.

너무 이쁘단 ㅡ.ㅡㅋㅋㅋ



표정이...뭔가 장난치기 전 표정이 ㅋㅋㅋㅋ



내가 만들어도 참 잘 만든 듯.

스크레처 중 가장 애용하더라구요 ㅡ.ㅡㅋㅋㅋ


하~~캣도어 만든다고 문 두 개를 저렇게 아작을 내놨 ㅜㅜ



집사야...항상 널 지켜보고 있다..

(흠칫 ㅡ.-;;)



뭔가 그윽한 표정...

턱을 쓰담으면 저런 표정이 ㅋ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