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5년 시흥 연꽃테마파크(관곡지) 연꽃 사진.-2

2015. 7. 12. 23:17사진의 이야기/풍경과 자연을 담다

1편에 이어 2편 고고씽^^



떨어진 연꽃 한 잎



크고~~아름답습니다.^^



너무 붉지도

너무 하얗지도 않은

밸런스가 딱인 색이네요.

이제 곧 잎이 떨어질 거 같네요.



올해도 오리가족들이 열심히 물위를 다니며

먹이를 찾아다니고 있더라구요.

작은 아기들도 쫄래쫄래 따라다니는게 귀엽긔 ^^



뜨거운 햇살을 피해서 아름다운 꽃을 피우고 있네요.

연잎아!! 땡큐 ㅋ



홀로 고고하게 솟아

만개한 꽃잎의 자태를 만방에 알리고 있더라구요^^



떨어진 연꽃잎을 구해준 연잎이네요.

비록 떨어졌지만 저 위에서도 홀로

꽃잎의 아름다움을 보여주고 있네요.




쑥쑥 커가는 벼도 담아봅니다.

음...야구장 그라운드 타석에 바라본 광경 같네요 ㅋ











여기는 연꽃들이 상태가 상당히 좋더군요.

만개된 꽃들도 꽤 있었고 

꽃잎에 상처도 거의 없어서 정말로 이쁜 색을 보져줍니다.

정말로 이쁘죠.

게다가 이 때 흐리던 하늘이 맑게 개여서

빛을 받아 더 밝게 빛나게 되더군요.








시원하게 하늘과 연꽃을 같이 담아봤습니다.

광각의 묘미죠.^^

너무 좋아하는 구도입니다.^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