개냥이 호두 ^^

2016. 7. 4. 22:05사진의 이야기/냥이와 댕댕이들의 모습


몇 일만에 찾아준 호두냥.ㅋ

입이 더럽게 짧아 ㅡㅡ

사료는 입에도 안대고 꼭 사람먹는걸 먹는다.

다행히 어머님이 챙겨두신 수육을 맛나게 먹음 ㅋ



낼름...

맛나쥐?



맛나게 먹고 물 한 잔 거하게 흡입 ㅋ



찰지게 그루밍도 함 ㅋㅋ





오늘따라 수육 맛이 아주 좋구나,

집사야!!









수육맛이 좋았는지 

간만에 보여주는 호두의 애교..

(집사는 다음에도 수육을 준비해야 겠다고 다짐한다 ㅡㅡ)







뒹굴뒹굴

팔자 좋다 ㅋ



뭘 꼬라봐?

0_0





야..먹었더니 졸리다냥...

(긍데 넌 원래 야행성 아니냐? 왜 맨날 낮에 돌아댕기냐?)







뒹굴...뒹굴...



얼씨구? ㅋㅋㅋㅋㅋ



하앍...귀엽당 *ㅡ_ㅡ*



어떠냐? 집사야?

내 애교 쩔지?

(응 ㅋ)











잘 생김이 많이 묻어나는구나 ㅋㅋㅋ



헉...이건 강아지풀 꼬치?

(호두 궁뎅이가 씰룩씰룩)



유혹에 넘어갈 냥이가 아니다냥 ㅋ



은...개뿔...

하여튼 냥이들은 꼬치만 보면 환장한다냥..ㅋㅋㅋ




요이~~~땅~~~



호두 짬푸~~ ㅋ



폴짝..폴짝

내 공은 내가 잡는다!!!








비가 많이 오네.

호두가 오늘은 어디서 비를 피할런지.

길냥이들에게 사료를 챙겨줄 때가 있지만 

지금까지 호두만한 개냥이는 한 번도 없었네.

요즘 따라 그냥 얘를 겨울오기 전에 납치를 해서 집냥이로 만들어야 하나 싶기도 하다.


올 1월 재롱이를 떠나보내고 더 이상은 반려동물을 

데려오지 않을려고 했는데.

하...이렇게 비가 많이 오니 호두가 걱정이 많이 된다.

밥이라도 먹으러 오지.